티스토리 뷰

목차



    라스 이날치 나이 학력 박선주 남편 강레오 줄리엔강 속옷차림 만취사건 해명 706회    
       

     
    방송시간 - MBC 2007.05.30. ~ (수) 오후 10:20

    진행자 - 김구라, 김국진, 안영미, 윤종신
     
    출연진 - 박선주, 줄리엔강, 이날치, 권인하 
     

     

    라디오스타 706회에서는 가수 겸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와 줄리엔강, 권인하, 아날치가 출연했는데요. 우선 박선주는 현재 미스트롯2에서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오디션 참가자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드는 호랑이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데요. 특히나 박선주는 심사위원이 오디션 참가자들이 준비한 무대를 보면서 하트를 눌러 합격과 불합격을 결정하는 경연에서 짜디짠 평가로 하트 야박러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박선주 나이는 70년생 52세로 남편은 셰프 강레오입니다. 

     

    또 다른 게스트로 줄리엔강은 속옷 차림의 히어로로 변신했던 일화도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만취한 줄리엔강은 속옷 차림으로 편의점 의자를 정리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그는 당시에 알콜 쓰레기였다라며 대국민 망신살 주사 사건에 덕분에 cf 모델이 됐던 반전 일화를 공개해 호기심을 모았습니다.줄리엔강 나이는 82년생 40세이며, 키는 194cm 국적 캐나다, 프랑스입니다.
     


    가수 권인하는 유튜버로 변신해서 20~30 세대에겐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50~60 세대에게는 희망이 되고 있습니다.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커버 영상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며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권인하는 아들이 아빠 시대 느낌으로 노래를 부르면 올드해진다더라라며 아들의 팩트 폭격과 코칭 덕분에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권인하 나이는 59년생 63세입니다.

     

     

    이날치는 판소리와 대중음악 사이를 절묘하게 오가는 음악으로 판소리 수궁가의 한 대목을 활용한 '범 내려온다', '좌우나졸' 등 국악을 재해석해 '21세기 판소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밴드로 불리고 있는데요.
    '라디오스타'에 출격한 이날치는 '범 내려온다'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 처음부터 흥을 제대로 돋았고, 또 신곡 '여보나리'를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해 안방 시청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습니다.아래를 참조해 범내려온다특집 라디오스타 방송을 시청하세요

     

     이날치 신유진 권송희 나이 학력 멤버 

     

    이날치 신유진 나이는 93년생 29세이며 학력 서울대 대학원 음악과 재학 중입니다. 권송희 나이는 86년생 36세이며, 학력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졸업했습니다. 이날치 멤버 안이호, 이나래, 이철희, 장영규 (영화감독), 정중엽이 있습니다. 데뷔는 19년 현대카드 Curated 53 이날치 단독공연 들썩들썩 수궁가로 데뷔했습니다. 

     

     

     라디오스타 범내려온다특집 706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