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02

(4)
JTBC 18 어게인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는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JT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JTBC 2020.09.21. ~ (월, 화) 오후 09:30 출연진 - 김하늘, 윤상현, 김유리, 이도현, 위하준 18 어게인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홍대영(윤상현 분)은 흔한 아저씨로 18년 전 고교농구대회 MVP를 휩쓸며 농구천재로 불렸지만 현재는 아내에게 이혼서류를 받고 직장에선 해고된 남성입니다. 그러던 중 홍대영의 몸만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가며 고우영(이도현 분)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게 됩니다. 이에 쌍둥이 자녀가 다..
KBS2 축구 야구 말구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출연진 방송시간 축구 야구 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에서 방송하는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 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2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KBS2 2020.11.02. ~ (월) 오후 09:30 출연진 - 박찬호, 이영표, 승희 축구 야구 말구 다시보기 출연진 박찬호, 이영표, 두 사람이 예능프로그램에 동반으로 고정 출연하는데요. 한국 선수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아시아 ..
tvN 산후조리원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산후조리원 재방송 다시보기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는 회사에서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인데요. 지금까지 보기 힘들었던 산후조리의 솔직한 모습을 담아 임산부들에게는 도움을 줄 수 있고, 출산을 겪었던 분들에게는 공감할 수 있는 드라마다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20.11.02. ~ 8부작 (월, 화) 오후 09:00 출연진 - 엄지원, 박하선, 장혜진, 윤박, 최리 산후조리원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딱풀이네 엄마' 오현진은 최연소 대기업 상무이자 최고령 산모인데요. 최연소 상..
토트넘 대 브라이튼 7라운드 경기 무료 시청하기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대 번리 경기 시청하기 토트넘 홋스퍼 FC는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와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를 치룹니다. 경기 시간은 11월 2일 월요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4시 15분에 합니다. 해당 경기 시청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손흥민은 현재 10골 4도움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경기를 앞두고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토트넘의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는데요. 매체는 토트넘이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전방에는 해리 케인이 배치되며 2선에는 손흥민선수, 은돔벨레, 루카스 모우라가 자리할 것으로 예상했고, 중원은 호이비에르, 시소코가 지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다. 수비진에는 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