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

(10)
MBN 인생앨범 - 예스터데이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이번주 게스트 MBN 인생앨범 - 예스터데이 재방송 다시보기 MBN 예능 ‘인생앨범 - 예스터데이'는 매주 초특급 스타를 초대해 10여 명의 '인생곡 가수단'이 게스트의 인생을 표현한 무대를 각자 선보이며 이야기를 나누는 음악 토크쇼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BN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BN 2020.11.06. ~ (금) 오후 11:00 출연진 - 안재욱, 주현미, 김재환 인생앨범 - 예스터데이 다시보기 출연진 가수 주현미, 배우 안재욱, 그룹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 '레전드'급 주인공을 초대해, 그 사람의 인생을 음악으로 구성하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인생앨범 - 예스터데이 본방을 시청 못하신 분들..
토트넘 대 루도고레 무료 중계 시청하기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원정3차전 손흥민 선발 출전 토트넘 대 루도고레 경기 시청하기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불가리아 루도고레 원정 3차전을 갖습니다. 경기 시간은 11월 6일 금요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2시 55분에 합니다. 해당 경기 시청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손흥민은 현재 10골 4도움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풋볼런던은 베스트11로 4-2-3-1 전형을 예상했고, 최전방에 케인, 그 뒷선에 손흥민-로셀소-베일, 수비형 미드필더로 윙스-호이비에르, 포백은 데이비스-알더베이럴트-산체스-도허티, 골키퍼 조 하트를 점치고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왼쪽 풀백 레길론, 오른쪽 풀백 오리에 그리고 공격형 미드필더 라멜라는 루도고레전 결장을 예고했고, 현재 이 세 선수는 몸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
tvN 나는 살아있다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출연진 방송시간 tvN 나는 살아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송되는 '나는 살아있다'대한민국 0.1%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과 6인의 전사들이 재난 상황에 맞서는, 본격 생존 프로젝트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20.11.05. ~ (목) 오후 08:40 출연진 - 박은하, 김성령, 이시영, 오정연, 김민경, 우기, 김지연 나는 살아있다 다시보기 출연진 배우 김성령·이시영, 개그맨 김민경, 방송인 오정연, 한국 여자 펜싱 최초의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여자)아이들 우기가 특수전사령부(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으로부터 재난 탈출 훈련과 생존 팁을 배우고 최종적으로 독자 생존에 도전하는 과정..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출연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재방송 다시보기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는 황신혜-김용건, 오현경-탁재훈, 김선경-이지훈, 지주연-현우 등 대한민국 톱클래스 연예인 8인이 처음부터 ‘뜻밖의 커플’이 되어 ‘한 집 살이’를 한다는 점이 가장 크게 달라진 점입니다. 소개팅이나 미팅을 뛰어넘어, ‘부캐’에 빙의한 네 쌍이 곧바로 ‘한 집 살이’에 들어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BN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BN 2020.09.09. ~ (수) 오후 11:00 출연진 - 김용건, 황신혜, 탁재훈, 오현경, 이지훈, 김선경, 현우, 지주연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3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네 쌍..
KBS2 땅만빌리지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출연진 방송시간 KBS2 땅만빌리지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에서 방송하는 '땅민빌리지'는 ‘땅만 빌리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대자연을 품은 강원도 양양군의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2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KBS2 화 오후 9:30 (2020.11.3~)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화 오후 9:30 (2020.11.3~) 출연진 - 김구라, 김병만, 이기우, 유인영, 윤두준, 효정, 그리 땅만빌리지 다시보기 출연진 야외 예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해 온 김병만과 스튜디오 예능의 최강자 김구라를 중심으로, 이기우, 유인영, 윤..
MBN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무료 시청 인물관계도 줄거리 MBN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 다시보기 MBN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인데요. 지난 2016년 일본 K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BN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BN 2020.10.05. ~ (월, 화) 오후 11:00 출연진 - 김정은, 최원영, 최유호, 윤종석 나의 위험한 아내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윤종석, 심혜진, 이준혁, 정수영, 안내상, 백수장, 김재철, 김지영, 윤예희, 이효비, 양주호, 장미관,..
JTBC 18 어게인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는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JT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JTBC 2020.09.21. ~ (월, 화) 오후 09:30 출연진 - 김하늘, 윤상현, 김유리, 이도현, 위하준 18 어게인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홍대영(윤상현 분)은 흔한 아저씨로 18년 전 고교농구대회 MVP를 휩쓸며 농구천재로 불렸지만 현재는 아내에게 이혼서류를 받고 직장에선 해고된 남성입니다. 그러던 중 홍대영의 몸만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가며 고우영(이도현 분)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게 됩니다. 이에 쌍둥이 자녀가 다..
KBS2 축구 야구 말구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출연진 방송시간 축구 야구 말구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에서 방송하는 축구야구말구’는 전국민 1인 1체육을 목표로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박찬호 이영표의 투머치토킹 스포츠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두 사람은 전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일반인 생활 체육 고수를 찾아 떠나며, 운동선수 출신의 명예를 걸고 재야의 고수들과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2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KBS2 2020.11.02. ~ (월) 오후 09:30 출연진 - 박찬호, 이영표, 승희 축구 야구 말구 다시보기 출연진 박찬호, 이영표, 두 사람이 예능프로그램에 동반으로 고정 출연하는데요. 한국 선수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해 아시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