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

(32)
JTBC 경우의 수 재방송 무료 시청하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재방송 다시보기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리얼 청춘 로맨스드라마입니다. 오랜 짝사랑 끝에 진심을 숨긴 여자와 이제야 마음을 깨닫고 진심을 드러내려는 남자,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가 짜릿한 설렘을 유발합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JT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JTBC 2020.09.25. ~ (금, 토) 오후 11:00 출연진 - 옹성우, 신예은, 김동준, 안은진, 백수민 경우의 수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옹성우, 신예은, 김동준부터 표지훈(피오), 안은진, 최찬호, 백수민까지 ‘찐친’케미로 무장한 청춘들을 통해 뜨겁고도 설레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
SBS 날아라 개천용 재방송 마지막회 무료 시청하기 권상우 정우성 이정재 인물관계도 줄거리 종영 결말 SBS 온에어 실시간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재방송 다시보기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그린 드라마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SBS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SBS 2020.10.30. ~ (금, 토) 오후 10:00 출연진 - 권상우, 배성우, 김주현, 정웅인, 김응수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안내 SBS는 민영방송으로 드라마, 예능, 스포츠등 각종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적인 지상파 방송사입니다. 온에어 무료 시청 서비스까지 하 www.yeonnjuhyun.com 인물관계도 권상우는 기득권을 쥔 엘리트 ..
JTBC 히든싱어6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초대가수 모창능력자 히든싱어6 재방송 다시보기 JTBC에서 방송하는 히든싱어6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JTBC 본방이나 온에어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JTBC 2020.08.07. ~ (금) 오후 09:00 출연진 - 전현무 히든싱어6 다시보기 MC 소개 히든싱어6 지난 시즌들의 이어 전현무가 단독 MC맡았고, 여러 연예인 패널들과 함께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히든싱어6 본방을 시청 못하신 ..
tvN 신서유기 시즌8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방송시간 tvN 신서유기8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송되는 '신서유기8'의 메인 콘셉트는 우리나라 전래동화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만큼 친숙한 캐릭터들이 한층 참신하고 유쾌하게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매 시즌 요절복통 분장과 신선한 게임으로 웃음 열풍을 몰고 왔던 ‘신서유기’인 만큼 어떤 재미로 시청들의 기대를 뛰어넘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20.10.09. ~ (금) 오후 09:10 출연진 - 강호동, 이수근, 규현, 피오, 은지원, 민호 신서유기8 다시보기 출연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가 시즌7에 이어 출연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 중국 고전 ‘..
tvN 식스센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방송시간 tvN 식스센스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송되는 '식스센스'는 여섯 명의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20.09.03. ~ 2020.10.29. 8부작 (목) 오후 08:50 출연진 - 유재선, 제시, 미주, 오나라, 전소민 식스센스 다시보기 출연진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전소민은 '런닝맨'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기에 서로에 대해 이미 빠삭하게 아는 사이. 여기에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출격해 진솔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배우 오나라와 통통 튀는 '센 언니' 래퍼 제시가 시너지를 발..
JTBC 사생활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는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JT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JTBC 2020.10.07. ~ (수, 목) 오후 09:30 출연진 -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경민 사생활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박성근, 송선미, 태원석, 유희제, 장진희, 윤사봉, 김서원, 김민상, 김바다 등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칩니다. 드라마 소개 -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
KBS2 도도솔솔라라솔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도도솔솔라라솔 재방송 다시보기 KBS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는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저마다의 상처와 비밀을 안고 작은 시골 마을 피아노 학원 라라랜드에 모여든 이들의 이야기가 달콤한 설렘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 본방이나 온에어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KBS2 2020.10.07.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출연진 - 고아라, 이재욱, 김주헌, 신은수 도도솔솔라라솔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고아라는 인생 역변을 맞아 시골 마을 은포에 불시착한 무한 긍정 피아니스트 ‘구라라’역을 맡았습니다. 그는 달콤한 로맨스부터 코믹, 감정연기까..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154회 성남 모란역 뒷골목편 세번째 이야기 무료 다시보기 SBS온에어 실시간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 154회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고, 이를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는 '거리 심폐소생 프로젝트'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SBS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SBS 2018.01.05. ~ 방영중(수) 오후 10:32 출연진 - 백종원, 김성주, 정인선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안내 SBS는 민영방송으로 드라마, 예능, 스포츠등 각종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적인 지상파 방송사입니다. 온에어 무료 시청 서비스까지 하 www.yeonnjuhyun.com 출연진 정보 백종원, 김성주, 정인선이 출연해 솔루션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