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

(23)
더 짠내투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tvN 더 짠내투어 재방송 다시보기 tvN 여행 예능 프로그램 ‘더 짠내투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난 3월부터 방송이 중단되었는데요.'더 짠내투어'가 국내 명소를 소개하는 형식으로 모습을 바꿔 시청자를 찾습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17.11.25. ~ 방영중(화) 오후 07:40 출연진 - 박명수, 김준호, 소이현, 규현 더 짠내투어 다시보기 출연진 가성비 좋은 해외여행 코스를 주로 소개해온 '더 짠내투어'는 지자체와 함께 숨겨진 국내 명소를 찾고 우리나라의 아름다움을 소개합니다. 박명수, 김준호, 규현, 소이현이 출연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 신이 내린 가성비 갓성비..
tvN 신박한 정리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tvN 신박한 정리 재방송 다시보기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은 정리해야 하는 물건들에 얽힌 인생 이야기를 나누며 ’비움의 미학’을 찾을 뿐만 아니라 나의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집구석 카운슬링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20.06.29. ~ 방영중(월) 오후 10:30 출연진 - 박나래, 신애라, 윤균상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출연진 누구나 꿈꾸는 ’나만의 공간’을 정리를 통해 바꿔줄 MC로는 배우 신애라와 박나래, 윤균상이 출연합니다.. 자타 공인 연예계 최고의 ’살림꾼’ 신애라는 ’신박한 정리’에서 스스로에게 불필요한 물건들을 과감하게 정리해 ’미니멀 리스트’다운 면모를 ..
찬란한 내 인생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찬란한 내 인생 재방송 다시보기 MBC에서 방송하는 새 저녁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수직 낙하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우리의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드라마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BC 2020.06.29. ~ 방영중(월~금) 오후 07:20 출연자 - 심이영, 고상아, 원기준, 최성재 찬란한 내 인생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야채트럭장수로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박복희(심이영 분)의 복닥복닥 대가족이 한눈에 담기는데요. 팍팍한 복희의 삶의 원동력인 쌍둥이 남매 은하, 은수부..
한국인의 노래 재방송 무료 시청 다시보기 출연자 정보 방송시간 한국인의 노래 재방송 다시보기 KBS1 한국인의 노래는 ‘한국인의 노래’는 가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과 노래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1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KBS1 2020.06.26. ~ 방영중(금) 오후 07:40 MC - 최수종 한국인의 노래 다시보기 출연진 MC로는 한때 ‘KBS 공무원’으로 불리며 “고종 순종 최수종”이라는 별칭까지 얻었던 국민배우 최수종이 출연합니다. 최수종은 평소 음악예능을 즐겨 시청하고, 들국화부터 아이유까지 다양한 음악을 즐겨듣는 폭넓은 음악애호가로서 이 프로그램의 취지에 깊이 공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 한국인의 삶 속에 자리한 노래의 꿈과 이야기..
I - LAND 재방송 무료 시청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I - LAND 재방송 다시보기 M.net ‘I - LAND'는 차세대 케이팝 아티스트 자리를 두고 23명의 연습생이 경쟁하는 과정을 담는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net,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net, tvN 2020.06.26. ~ 방영예정 (금) 오후 11:00 진행 - 남궁민 프로듀서 - 방시혁, 비, 지코 I - LAND 다시보기 출연진 '아이랜드'는 차세대 K팝 아티스트를 탄생시켜 나가는 과정을 담은 관찰형 리얼리티로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3년에 걸쳐 준비한 초대형 프로젝트인데요. 23명의 연습생은 113일 동안 3,000여평 규모의 전용 공간에서 치열한 생존 게임을 벌입니..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방송시간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 재방송 다시보기 M.net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은 스트레이 키즈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츄’의 시즌3 격으로, 캠퍼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이즈원의 리얼 일상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net 본방이나 지니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net 2020.06.24. ~ 방영중 4부작(수) 오후 07:00 출연진 - 스트레이 키즈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 최신판 다시보기 출연진 찾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시즌2'가 아닌 '최신(神)판'으로 돌아왔는데, '최고의 신들이 벌이는 판'의 줄임말인데요. 이번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중의적인 뜻을 가진..
식벤져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정보 방송시간 식벤져스 재방송 다시보기 Olive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연예인-셰프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제로 웨이스트 레스토랑을 여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Olive, tvN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Olive, tvN 2020.06.24. ~ 방영중 (수) 오후 07:40 출연진 - 유방원, 송훈, 김봉수, 봉태규, 문가영, 문 빈 식벤져스 다시보기 출연진 연예인 출연자 봉태규·문가영·문빈과 송훈·유방원·김봉수 셰프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소개 - 국내 각지 푸..
채널A 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안내 채널A 종합편성채널 한 채널입니다. 드라마, 예능, 교양, 뉴스, 보도등 수록되어 있습니다. 채널A는 온에어 무료 시청 서비스까지 하면서 종합편성채널 중 최고의 채널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채널A 온에어 PC 접속 무료 시청 방법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됩니다. www.ichannela.com 꿈을 담는 캔버스 채널A Main 채널A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하여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 www.ichannela.com 채널A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