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25

(6)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정보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 재방송 다시보기 SBS에서 방송하는 'PPL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색다른 상상력에서 출발한 '텔레그나'는 그동안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던 TV 속 일부 PPL이 아닌 큰 웃음을 줄 수 있는 '텔레그나식 PPL'로 웃음사냥에 나섭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SBS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SBS 2020.04.25. ~ 방영중 2부작(토) 오후 09:00 출연진 -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송가인, 김재환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 다시보기 출연진 광고회사 CEO이기도 한 개그맨 유세윤을 비롯해 양세형, 장도연 그리고 '요즘 예능대세' 김동현, 송가인, 김재환이 합류해 유쾌한 PPL 대..
악인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악인전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에서 방송하는 악인전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를 만나 프로젝트를 만들어 가는 는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KBS2 2020.04.25. ~ 방영중(토) 오후 10:55 출연진 - 송창식, 송가인, 이상민, 김숙, 김준현, 문세윤, 붐, 이주빈, 김요한 악인전 다시보기 출연진 1990년대 최고의 프로듀서 이상민이 약 20년 만의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합니다. 여기에 음악 늦둥이로 발탁된 방송인 김숙 김준현 문세윤 붐, 가수 김요한과 함께 가왕 송창식 가인 송가인이 고정 출연을 확정, 가요사를 새로 쓴 ‘갓전드(god+레전드)’ 조합을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프로그램 소개..
가장 보통의 가족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가장 보통의 가족 재방송 다시보기 JTBC에서 방송하는 가장 보통의 가족은 연예인 가족의 일상을 통해 보통의 가정이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심리를 관찰하는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JT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JTBC 2020.04.25. ~ 방영중(토) 오후 07:40 출연진 - 한고은, 하하, 장성규, 오은영 가장 보통의 가족 다시보기 출연진 배우 한고은-하하-장성규가 MC로 나섰고, 오은영 박사 등 최고의 가족 심리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합니다. 가족을 주제로 한 기존의 방송 프로그램과는 달리 관찰에서 끝나지 않고 ‘가족 심리 멘토’가 출연진의 심리를 분석하고 코칭 솔루션까지 제공합니다 오은영 박사 외에도 성교육 강사, 심..
드라마 화양연화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화양연화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송하는 주말드라마 화양연화는 첫사랑과 재회하는 애절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tvN 본방이나 티빙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tvN 2020.04.25.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 출연진 - 유지태, 이보영, 진영, 전소니, 박시연, 문성근 화양연화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JS그룹 회장 사위이자, 윤지수의 첫사랑, 잘 생기고 훤칠한 키의 미중년인 한재현은 한때 젊음을 바쳐 학생운동을 했지만 지금 현재는 차갑고 돈을 밝히는 속물로 되어 버리게 된 인물입니다. 윤지수는 2년 전 남편과 이혼 후 국제 중학교에 다니는 14세 영민을 혼자 키우고 있으며, 한때 잘 나가는 검사장 집안의 금수저 딸이었지만 안..
넷플릭스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영화 무료 시청 방법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영화 무료 시청 방법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나, 예능, 영화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는 유료 플렛품입니다만 30일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30일 무료 이용 메뉴칸이 나옵니다. 계정을 등록하려면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이메일을 입력하고 '30일 무료 이용'을 눌러 들어갑니다. 이메일이 많이 가지고 있을 수록 많은 시간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약관을 잘 숙지해야 합니다. 무약정, 무위약금이지만 무료이용이 종료되기 전에 해지 신청을 해야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멤버십을 선택해서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결제는 신용카드난 체크카드로만 가능합니다. 결..
영화 TV 다시보기 무료 시청 방법 영화 TV 다시보기 무료시청 방법 영화 무료 시청 방법은 각 방송사 편성표를 확인해 TV로 시청 하는 방법이 있으며 웨이브나 넷플렉스를 이용해 유료로 시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영화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사이트 메인에서 TV/동영상 메뉴를 눌러 들어갑니다. 영화감상 메뉴에 현재 업데이트 된 영화 목록이 있습니다. 최신작 영화보다는 지난 영화들이 많이 업데이트 됩니다. 영화감상 메뉴를 눌러 들어갑니다. 2012년 영화부터 20년에 나온 영화들도 보입니다. 넷플릭스 방영되고 있는 사냥의 시간도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시청 방법은 사냥의 시간을 눌러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링크가 나옵니다. 팝업광고나 앱설치 화면이 많이 뜹니다. 필요가 없는 광고창이나 앱설치 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