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15

(3)
더 킹 영원한 군주 재방송 무료 시청 방법 다시보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재방송 다시보기 SBS에서 방송하는 더 킹 : 영원한 군주는 드라마 대박의 신 김은숙작가의 작품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SBS 에브리원 본방이나 온에어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SBS 2020.04.17. ~ 방영예정(금, 토) 오후 10:00 출연진 - 이민호, 김고은, 정은채, , 우도환, 김경남, 이정진 더 킹 : 영원한 군주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이민호는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 황제 이곤 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김고은은 '더 킹-영원의 군주'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형사 역할에 도전하면서 '필모그래피의 정점'을 찍을 신선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도환은 대..
대한외국인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대한외국인 재방송 다시보기 MBC every1에서 방송하는 대한외국인은 한국인같은 외국인 10명과 한국 스타 5명이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BC 본방이나 온에어을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BC every1 2018.10.17. ~ 방영중(수) 오후 08:30 출연진 - 김용만, 박명수, 타일러, 안젤리나, 모에카, 샤바, 에바, 샘오취리 대한외국인 다시보기 출연진 MC는 김용만과 박명수가 맡았으며, 한국인 같은 외국인 10명과 한국 스타 5명이 출연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 한국 거주 3년 차부터 30년 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 5인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 대한외국인 본방..
손흥민 70M 질주 원더골 다각도 풀영상 손흥민 70M 질주 원더골 풀영상 다시보기 손흥민은 토트넘과 번리의 경기에서 엄청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해당 경기에 대한 골 영상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경기 일시 - 19년 12월 8일 0시 상대팀 - 번리 손흥민 원더골 영상 다시보기 손흥민 선수는 이날 경기에 앞서 아시아축구연맹 AFC 올해의 국제선수상 트로피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손흥민은 이 경기에서 경기에서 최고의 선수로 뽑혔는데요. 1만5천876명이 참가한 투표에서 54%의 지지를 받아 경기 최고의 선수로 뽑혔습니다. 2위를 기록한 케인은 이날 2골1도움을 기록했지만 27.4%의 투표를 받았습니다 축구통계사이트는 경기가 끝난 뒤 케인에게 평점 10점만점을 주고 손흥민에게는 9.3점을 줬습니다 번리의 경기에서 토트넘은 5:0의 대승을 거두었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