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

(12)
조선로코 녹두전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및 줄거리 조선로코 녹두전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에서 새 월화드라마 녹두전이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등장인물 및 줄거리 배우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 정준호, 김태우 등이 출연합니다. 녹두전은 KBS2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월 정액권이나 일일이용권을 구매해서 VOD로 시청하시거나 편성표를 확인해 온에어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등 귀찮은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알려드린 사이트로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소개 및 줄거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등장인물 및 줄거리 김창아 역에 설인아, 구준휘 역에 김재영, 김설아 역에 조윤희, 문태랑 역에 윤박, 도진우 역에 오민석,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등이 출연합니다. 사랑은 퓨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KBS2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월 정액권이나 1일 이용권을 구매해서 VOD로 시청하시거나 과금 없이 편성표를 확인해 무..
날녹여주오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날녹여주오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새 주말드라마 날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마동찬역에 지창욱, 고미란 역에 원진아, 나하영 역에 윤세아, 김원조 역에 윤석화, , 마필구 역에 김원해, 마동식 역에 강기둥, 마동주 역에 한다솔 등이 출연합니다 날녹여주오는 tv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티빙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권 구매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면, 방영중인 드라마로 들어갑니다. 드라마 메뉴로 들..
노래에반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소개 블라인드 듀엣 노래에반하다 재방송 다시보기 tvN 금요일 새 예능 프로그램 노래에반하다는 서로의 모습을 보지 못한 채 목소리만으로 교감하던 남녀가 듀엣 공연에서 처음 서로의 모습을 확인, 매칭에 성공한 커플끼리의 듀엣 공연을 통해 최고의 커플을 가리는 블라인드 듀엣 로맨스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MC 및 하트메이커 소개 MC로는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마이크를 잡고, 하트메이커로는 윤상, 거미, 성시경이 출연합니다. 노래에반하다는 tv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 및 로그인 이용권을 구매해야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예능/오락 메뉴가 보입니다...
쌉니다천리마마트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간단한 줄거리 쌉니다 천리마마트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배우 이동휘는 재래시장에도 밀리는 천리마마트를 유통업계 1위로 만들고 싶은 점장 문석구로, 김병철은 천리마마트를 망가뜨려 대마그룹에 복수하려는 사장 정복동으로 분합니다. 박호산과 이순재, 정혜성은 각각 대마그룹 전무 권영구, 회장 김대마, 팀장 조미란을 맡았습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tv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티빙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재방송을 시..
배가본드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배가본드 재방송 다시보기 SBS에서 새롭게 선보인 금토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이승기는 모로코 행 비행기 추락 사고로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 소속의 조카를 잃은 차달건으로, 배수지는 주 모로코 한국대사관의 계약직 직원이자 국정원의 특수요원 고해리로 역을 맡았습니다. 이승기, 배수지를 비롯한 신성록, 문정희, 문성근, 이경영, 백윤식 등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합니다. 배가본드는 SBS 홈페이지와 아래를 통해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이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에 방영중인 드라마 메뉴가 있습니다..
달리는조사관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달리는조사관 재방송 다시보기 OCN 새 수목드라마 달리는조사관은 평범한 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들이 그 누구도 도와주지 못했던 억울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싸워나가는, 사람 공감 통쾌극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이요원이 맡은 한윤서 역은 인간관계든 사회생활이든 선을 넘는 것을 싫어하며 철저하게 드러난 사실만을 가지고 조사하는 국가인권증진위원회 조사관입니다. 냉정하리만큼 중립을 유지해 감수성과 공감 능력이 부족하다는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최귀화가 맡은 배홍태는 검찰 내부 비리도 눈감아주지 않는 정의감을 가진 검사로 '막무가내 행동파'로 낙인찍혀 인건위로 강제 파견된 인물입니다. 장현성이 맡은 김현석은 국가인권증진위원회 과장으로 인권위 진정에 대해..
동백꽃필무렵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동백꽃필무렵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필무렵은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하면 다 돼!"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사랑 같은 소리하네."를 컨셉으로 하는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극중 공효진은 까멜리아 사장 동백이로 강하늘은 경찰 황용식 역활을 맡았고, 두 사람을 중심으로 까멜리아 알바 최향미(손담비), 변호사 홍자영(염혜란), 안경사 노규태(오정세) 등이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입니다. 동백꽃필무렵은 KBS2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월 정액권이나 1일 이용권을 구매해서 VOD로 시청하시거나 과금 없이 편성표를 확인해 무료로 온에어를 통해 시청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