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10

(4)
편애중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자 정보 웰메이드 예능 편애중계 재방송 다시보기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는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일반인들을 위해 6명의 편애중계진이 현장으로 달려가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시간 - MBC 2019.11.05. ~ 방영중(금) 오후 09:50 출연진 - 김성주, 안정환, 붐, 김병현, 서장훈, 김제동 출연자 정보 편애중계는 서장훈X붐, 안정환X김성주, 김병현X김제동으로 이뤄진 세 편애중계진이 인생이라는 링 위에서 작은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직접 현장으로 달려가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편애중계는 M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1일 이용권이나, 3..
삼시세끼산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삼시세끼 산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tvN 금요일 새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은 스타들이 시골에서 세 끼를 스스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출연진 소개 `삼시세끼 산촌편'은 `삼시세끼' 시리즈로 2년 만에 돌아온 나영석PD가 연출하고 `SKY캐슬'로 인기를 모은 배우 염정아, 윤세아, 그리고 영화 `기생충'으로 충무로 대세배우로 떠오른 박소담이 출연합니다. 삼시세끼 산촌편은 tv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가입 및 로그인 이용권을 구매해야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없이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예능/오락 메뉴가 보입니다. ..
멜로가체질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멜로가 체질 재방송 다시보기 Jtbc에서 새로 방영되는 금토드라마 멜로가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인물 관계도에서 한 집살이중인 서른 살 동갑내기 친구들인 드라마 작가 진주(천우희 분), 다큐멘터리 감독 은정(전여빈 분), 드라마 마케팅팀장 한주(한지은 분)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본 드라마는 Jt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며, 다만, 1일 이용권이나, 30일 이용권을 구매해 VOD로 시청하실 수 있고, 편성표를 확인해 온에어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이런 복잡한 절차들을 거치지 않고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해당 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보시면, ..
힙합왕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줄거리 힙합왕 나스나길 재방송 다시보기 SBS 6부작 금요드라마 힙합왕은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등장인물 및 줄거리 가수 겸 배우 호야(이호원)과 나은, 신원호, 한현민, 유서진, 김영옥, 안다비, 바비킴, 임현태 등이 출연합니다. 힙합왕은 SBS 홈페이지와 아래를 통해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이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화면 상단에 방영중인 드라마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면 각 종 드라마들이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페이지 넘겨서 찾는 게 불편하시면 검색창을 이용해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교적 제일 간편한 방법인데요. 검색창에 '힙합왕' 드라마 제목을 입력하시고 찾기를 누르시면 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