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04

(3)
놀면뭐하니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출연진 방송시간 놀면뭐하니 재방송 다시보기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아래를 참조하세요 출연자 정보 여느 예능프로그램과 달리 ‘놀면 뭐하니?’의 고정출연자는 유재석 단 한명인데요 . ‘릴레이 카메라’도 제작진이 유재석에게 두 대의 카메라를 주면서 시작됩니다. 고정 멤버의 ‘끈끈함’은 없지만, 누가 출연할지 알 수 없다는 점이 ‘신선함’을 선사했고, 물론 첫 화에는 예측 가능한 인물이 등장했으나, 이들 다음에는 누구의 손에 카메라가 들릴지, 어떤 경로로 그의 손에 카메라가 들어갔는지 단정하기 ..
혼족어플 재방송 다시보기 혼라이프 출연자 정보 혼족어플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혼족어플은 '혼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포스팅아래를 참조하세요 출연진 정보 MC는 전현무, 출연자는 민경훈, 제아, 강한나, 김희철, 알제로 다닐로바, 지상이 출연해 혼족들을 위한 필수 정보와 혼라이프 도전기를 공개합니다. 혼족어플은 Jt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지만, 1일 이용권이나, 30일 이용권을 구매해 VOD로 시청하실 수 있고, 편성표를 확인해 온에어로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간편하게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알려드린 사이트 메인 화면으로 보시면, 예능/오락 메뉴가 있고, 이 예능/오락 메뉴로 들어갑니다. 예능/오락 메뉴로 들어가면 현재 방송되고..
자연스럽게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자 정보 및 프로그램 소개 MBN 자연스럽게 재방송 다시보기 MBN에서 새로 방송을 시작한 주말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는 셀럽들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출연자 소개 배우 전인화와 조병규,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과 김종민이 MBN '자연스럽게'를 통해 전남 구례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마련했습니다. '자연스럽게'는 단돈 천 원에 분양받는 시골 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를 가진 힐링 예능입니다. 자연스럽게는 MBN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단편으로 구매해 시청하시거나 편성표를 확인해 온에어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과금 없이, 시간 구애 없이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해당 사이트로 접속하면 예능/오락 메뉴가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