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02

(3)
비긴어게인3 재방송 다시보기 출연진 정보 박정현편 이적편 비긴어게인3 재방송 다시보기 비긴어게인3는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연진 정보 '비긴어게인 3'에서는 '패밀리밴드'로 다시 뭉친 가수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임헌일, 김필이 팀을 나눠 일상 속 버스킹을 펼쳤습니다. 이적-태연-폴킴-적재-딕펑스 김현우 팀의 등장에 앞서 이탈리아로 음악 여행을 떠난 첫 번째 팀 '패밀리밴드'의 이야기가 먼저 공개될 예정입니다. 비긴어게인3는 JT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지만 유료화가 되어 있어서 절차가 다소 복잡합니다. 굉장한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로 가시면 첫 화면에 예..
쇼미더머니8 재방송 다시보기 프로듀서 소개 쇼미더머니8 재방송 다시보기 Mnet에서 방송하는 2019년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돌아온 쇼미더머니8은 2019 국내 최초, 힙합 서바이벌의 무한 진화가 시작된다! 은 국내 현존하는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힙합 씬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함께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 상금의 주인공을 가려낸다는 취지의 서바이벌 랩 배틀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프로듀서 정보 ‘쇼미더머니8’이 지난 시즌과 비교해 가장 달라진 점은 체제의 변화입니다. 기존의 4팀 체제가 아닌 2크루 체제로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짜릿하고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로 이루어진 ‘40크루’와 버벌진트, 기리보이,..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송하는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너의이름을부를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배우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 김원해, 김형묵, 윤경호, 오의식, 임지규, 손지현, 이화겸, 소희정, 정기섭, 정원영 등이 출연하며, 정경호는 56세의 무명가수이자 70년 듀오의 멤버 하립&서동천 역을 맡았으며, 박성웅은 유명한 톱스타 배우 모태강(류) 역을 맡아 연기합니다. 또한 이설은 무명 싱어송라이터 김이경 역을 맡았으며, 이엘은 하립의 소속사 소울엔터테인먼트 대표 역을 맡았습니다다.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