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18

(3)
닥터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간략한 줄거리 닥터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SBS 새 수목드라마 탁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박진희가 맡은 도중은 역은 직업환경의학 전문의로, 천재성을 가진 인물입니다. 도중은은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이혼을 당하고 사랑하는 딸 서린이마저 빼앗겼습니다. 현재는 미확진질환센터에서 은폐된 재해와 감춰진 질환들을 발굴하고 원인은 규명하는 닥터 탐정으로 활약 중이며, 봉태규는 허민기 역을 맡았습니다. 허민기는 직업환경의학계의 이단아인데요. 허세 의사로 불리지만, 불의의 현장 앞에서는 누구보다 집요한 구석이 있습니다. 이기우는 도중은의 전 남..
저스티스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소개 및 줄거리 저스티스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드라마 저스티스는 최진혁, 손현주, 나나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최진혁은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았고, 이태경은 고위층의 쓰레기 같은 사건을 맡아 무죄로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한 변호사입니다. 손현주는 송우용 역을 맡았고, 송우용은 밑바닥부터 올라와 대기업의 회장이 된 인물입니다. 나나는 서연아 역을 맡았다. 서연아는 서울중앙지검 검사로 어떤 외압에도 굴하지 않고 집요하게 사건을 파헤칩니다. 저..
미스터기간제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미스터기간제 재방송 다시보기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이 시작되는 내용에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윤균상은 극 중 천명고 기간제 교사 기강제 역을 맡습니다. 천명고에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 속물 변호사 기강제는 까칠하지만 유쾌하고 냉소적이면서 능청스럽습니다. 그는 승소를 위해서라면 법정에서 메소드 연기까지도 펼칠 수 있는 국내 대형 로펌의 간판 에이스 변호사인데요. 하지만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을 살게 되었다고 생각한 바로 그때, 천명고 살인사건 변호를 맡게 되며 그의 인생은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하소현(금새록 분)은 유일무이 학생바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