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

(14)
황금정원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황금정원 재방송 다시보기 MBC에서 새로 방영하는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가 자신의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한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휴먼 멜로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한지혜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간병인 은동주 역을 맡았으며, 이상우는 비혼주의자 강력계 형사 차필승 역을 맡았습니다. 오지은은 SNS스타 사비나 역을 맡았으며 이태성은 재벌 집안 출신 최준기 역을 맡았습니다다. 인물관계도 속에는 은동주-차필승(이상우)-사비나(오지은)-최준기(이태성)-강남두(김영옥)-진남희(차화연)-최대성(김유석)-신난숙(정영주)-한수미(조미령)-오미주(정시아)의 얽히고 설킨 관계가 한 눈에 파악되 극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황금정원은..
의사요한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간략한 줄거리 의사요한 재방송 다시보기 SBS에서 새롭게 선보인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의사요한의 등장인물로는 촉망받는 천재교수 차요한 역에 지성, 마취통증학과 레지던트 2년차 햇병아리 강시영 역에 이세영, 남부지검 형사 3부의 원칙주의 검사 손석기 역에 이규형, 특별한 사연을 가진 마취통증학과 펠로우 이유준 역에 황희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지성은 닥터 10초라는 별명을 지닌 탁월한 마취통증의학과 의사 차요한 역을 맡았고, 이세영은 대대로 의사 집안인 한세 병원 이사장의 장녀이자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강시영 역을 맡았습니다. 또 이규형은 사형제도에 반대하는 입장을 고수하는 검사 손석기를 맡아 차요한..
모두다쿵따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모두다쿵따리 재방송 다시보기 새롭게 시작하는 MBC 아침 일일드라마 모두다쿵따리는 미국에 입양 후 처음 오게 된 고향 쿵따리 마을에 정착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골 적응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박시은, 김호진, 이보희 등 브라운관에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박시은은 극중 따뜻한 포용력을 가진 프리랜서 사진작가 송보미 역을 맡았으며 김호진은 허브 농장 주인인 한수호 역을 열연합니다. 이어 이보희는 미게임 대주주인 조순아 역할을 맡았습니다. 모두다쿵따리는 MBC에서 편성표를 확인해 온에로 다시보기가 가능한데 시간에 맞춰서 시청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쉽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면 아래의 사이..
열여덟의순간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열여덟의 순간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질풍노도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열여덟의 순간'의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인물관계도는 그 누구보다 담대한 아이 '준우'와 누구보다 빛나는 아이 '수빈'은 서로에게 새로운 감정을 느끼며 호감을 갖고 있는 관계이며, 이러한 '수빈'을 '휘영'이는 중학교 때부터 혼자서만 좋아하고 있습니다. 열여덟의 순간은 Jtbc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1일 이용권이나, 30일 이용권을 구매해 VOD로 시청하실 수 있고, 편성표를 확인해 온에어로 보실 수 있지만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거쳐서 시..
닥터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간략한 줄거리 닥터탐정 재방송 다시보기 SBS 새 수목드라마 탁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신종 메디컬 수사물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박진희, 봉태규, 이기우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박진희가 맡은 도중은 역은 직업환경의학 전문의로, 천재성을 가진 인물입니다. 도중은은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이혼을 당하고 사랑하는 딸 서린이마저 빼앗겼습니다. 현재는 미확진질환센터에서 은폐된 재해와 감춰진 질환들을 발굴하고 원인은 규명하는 닥터 탐정으로 활약 중이며, 봉태규는 허민기 역을 맡았습니다. 허민기는 직업환경의학계의 이단아인데요. 허세 의사로 불리지만, 불의의 현장 앞에서는 누구보다 집요한 구석이 있습니다. 이기우는 도중은의 전 남..
저스티스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소개 및 줄거리 저스티스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 새 수목드라마 저스티스는 복수를 위해 악마와 거래한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과 가족을 위해 스스로 악이 된 남자 송우용이 여배우 연쇄실종 사건의 한가운데서 부딪히며 대한민국 VVIP들의 숨겨진 뒷모습을 파헤치는 소셜스릴러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드라마 저스티스는 최진혁, 손현주, 나나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최진혁은 타락한 변호사 이태경 역을 맡았고, 이태경은 고위층의 쓰레기 같은 사건을 맡아 무죄로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한 변호사입니다. 손현주는 송우용 역을 맡았고, 송우용은 밑바닥부터 올라와 대기업의 회장이 된 인물입니다. 나나는 서연아 역을 맡았다. 서연아는 서울중앙지검 검사로 어떤 외압에도 굴하지 않고 집요하게 사건을 파헤칩니다. 저..
미스터기간제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미스터기간제 재방송 다시보기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이 시작되는 내용에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윤균상은 극 중 천명고 기간제 교사 기강제 역을 맡습니다. 천명고에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 속물 변호사 기강제는 까칠하지만 유쾌하고 냉소적이면서 능청스럽습니다. 그는 승소를 위해서라면 법정에서 메소드 연기까지도 펼칠 수 있는 국내 대형 로펌의 간판 에이스 변호사인데요. 하지만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을 살게 되었다고 생각한 바로 그때, 천명고 살인사건 변호를 맡게 되며 그의 인생은 완전히 뒤바뀌게 됩니다. 하소현(금새록 분)은 유일무이 학생바보의 ..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평일오후세시의연인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평일오후세시의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박하선, 예지원, 이상엽, 조동혁이 주연을 맡았으며, 박하선이 맡은 손지은 역은 평범한 젊은 아줌마역활로 출연합니다. 마트 시간제 아르바이트를 하며 남편과 무미건조한 삶을 살고 있던 중 집 앞 최고급 단독주택으로 세상의 모든 것을 가진 것 같은 여자 최수아가 이사 옵니다. 손지은은 우연히 최수아의 밀회 장면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습니다. 최수아의 불륜을 이해하지 못했던 그는 윤정우를 보고 본인도 똑같은 길로 들어서게 됩니다. 최수아 역은 예지원, 윤정우 역은 이상엽이 맡았고, 최수아의 불륜 상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