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

(18)
연애의 맛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프로그램소개 및 및 출연자 연애의 맛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시즌1의 이어서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출연진 정보 고주원, 오창석, 이형철, 장우혁이 출연하며, 최화정, 박나래가 시즌 1에 이어 MC로 출연합니다. 연애의 맛 시즌2는 TV조선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는데. 유료로 VOD로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으로 시간대에 맞춰서 온에어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 구애 없이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본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메인 화면에 카테고리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
절대그이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절대그이 재방송 다시보기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영구(제로나인)가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절대그이'의 원작은 일본 만화로 일본에서도 드라마로 제작 된 적이 있는 작품인데요. 여진구, 홍종현, 방민아가 주연으로 출연하고 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최성원, 홍서영, 차정원, 홍석천, 공정환, 하재숙, 김도훈 등이 출연합니다. 절대그이는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월 정액권이나, 기간제 이용권을 구매해서 온에어나 VOD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돈을 내지 않고 무료로 ..
구해줘2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구해줘2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방송하는 수목드라마 구해줘2는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헛된 믿음에 도전하는 김민철(엄태구), 마을에 종교 단체를 세우려 하는 의문의 남자 최경석(천호진), 그가 세우는 종교에서 희망을 찾으려 하는 김민철의 여동생 김영선(이솜), 최경석의 제안으로 마을에 온 성직자 성철우(김영민)가 중심에 있습니다. 교도소를 전전하다 출소 후 고향인 월추리로 돌아온 ‘미친 꼴통’ 김민철과 그런 김민철을 눈엣가시로 여기는 의뭉스러운 남자 최경석. 같은 시기 월추리에 나타난 두 인물은 각자 어떤 꿍꿍이를 가지고 있으며 서로 어떻게 부딪..
어비스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어비스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인물관계도에는 박보영(고세연)을 비롯해 안효섭(차민), 이성재(오영철), 이시언(박동철), 한소희(장희진), 권수현(서지욱) 등 주요 출연진이 어떻게 얽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보영은 극 중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젤흔녀로 부활한 '고세연 역'을 맡았고, 살아생전 여신 대표의 코믹한 자뻑 연기, 부모를 향한 절절한 감성 연기, 전직 검사의 카리스마는 물론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까지 제대로 폭발시킬 것을 예고해 기..
초면에사랑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초면에 사랑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내가 미친 걸까요. 두 여자를 사랑하고 있어요." "내가 나쁜 걸까요. 이 남자를 속이고 있어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 이중생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도민익, 정갈희,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 기대주(구자성 분)을 주축으로 하고 있고, 특히 정갈희와 도민익의 애정 관계가 눈길을 끕니다. 정갈희는 도민익을 짝사랑 중이지만, 도민익은 베로니카 박으로 분장한 정갈희와 애정 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습니다. 실제 씨네파크 대표이사 베로니카 박은 T&T모바일 미디어2 본부장 기대주에게 치명적으로 끌리고 있..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 및 줄거리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등장인물 및 줄거리 박선자 역에 김해숙, 강미리 역에 김소연, 전인숙 역에 최명길, 한태주 역에 홍종연, 한종수 역에 동방우, 나혜미 역에 강성연, 강미선 역에 유선, 정대철 역에 주현, 하미옥 역에 박정수등이 출연합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KBS2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월 정액권이나 1일 이용권을 구매해서 VOD로 시청하시거나 과금 없이 편성표를 확인해 무료로 온에어를 통해 시청 할 수 있습니다. ..
UFC 정찬성 모이카노 복귀전 무료 시청 하기 UFC 정찬성 복귀전 경기 시청하기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7개월 만에 UFC 복귀전에 나섭니다. 23일(한국시각)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그린빌서 펼쳐지는 ‘UFC 파이트 나이트 154’ 메인이벤트에서 ‘랭킹 5위’ 헤나토 모이카노(29·브라질)와 페더급 매치를 치뤄집니다. 해당 경기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정찬성은 지난해 11월 UFC 파이트 나이트 139에서 야이르 로드리게스에 경기 종료 1초 전 통한의 버저비터 KO패를 당했었는데요. 그러나 UFC는 정찬성에게 다시 톱랭커와 붙을 기회를 줬습니다. 정찬성의 상대인 모이카노는 랭킹 5위로 결코 만만찮은 상대가 아닌데요. 모이카노는 브라질을 대표하는 페더급 신성으로 제레미 스티븐스와 컵 스완슨, 켈빈 케이터를 차례로 꺾은 경험이 있습니다. 킥을 비롯한 ..
단하나의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등장인물정보 및 줄거리 단 하나의 사랑 재방송 다시보기 KBS2TV 새 수목드라마 단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을 참조하세요. 단 하나의 사랑은는 KBS2TV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는데. 월 정액권이나 1일 이용권을 구매해서 VOD로 시청하시거나 과금 없이 편성표를 확인해 무료로 온에어를 통해 시청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등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하단의 사이트를 참조하세요 알려드린 사이트로 접속하면, 카테고리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드라마 메뉴로 들어갑니다. 드라마 메뉴로 들어가면 현재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들이 업데이트 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