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출전 토트넘 대 리버풀 챔스 결승전 경기 시청하기


토트넘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오는 한국시간으로 2일 새벽 4시에 스페인 마드리드에 열립니다. 양팀은 준결승에서 각각 바르셀로나와 아약스를 상대로 극적으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해당 경기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토트넘은 창단 후 첫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을 넘어 기적을 일구며 결승에 진출했는데요. 올 시즌 이미 한걸음 한걸음이 역사였던 토트넘은 내친 김에 한걸음 더 나아가 더욱 강력한 역사를 쓰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EPL에서 유일한 빅이어 영구소장팀의 위엄을 지키고, 통산 6회 우승이라는 금자탑을 쌓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UEFA는 1968년 이후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달성하거나 5회 이상 우승팀에게는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영구소장할 수 있도록 규정했지만, 2009년 해당 규정을 폐지했습니다.

리버풀은 2009년 이전인 1977년, 1978년, 1981년, 1984년, 2005년 등 총 5회 우승으로 빅이어를 영구 소장 중입니다. 양팀이 자랑하는 공격라인이 화려한 만큼 화끈한 공격 축구가 기대된되며, 토트넘의 DESK(델레알리-에릭센-손흥민-케인)라인과 리버풀의 마누라(마네-피르미누-살라)라인은 유럽에서도 최고로 여겨지는 공격 라인입니다. 

 

준결승에서 각각 기적을 일궈내며 축구의 진수를 보여준 양팀이 또다른 드라마를 쓸 수 있을까. 물론 누군가에게는 해피엔딩이, 누군가에게는 새드엔딩이 될 것입니다


또한, 손흥민이 리버풀을 상대로 공격 포인트를 올리며 유럽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골을 넣으며 '발롱도르'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 가운데 토트넘과 리버풀의 결승전 경기는 오는 2일(일) 새벽 4시 네이버스포츠 및 스포티비2(SPOTV2)와 스포티비 온을 통해 방송되며, 하단을 참조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VS 리버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