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 1254회 김선후 소속사 근황 조씨 캐스팅디렉터 엔터테인먼트 사기 사칭 범죄 배우 박은석 김호영 어느 캐스팅디렉터의 비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 싶다 어느 캐스팅디렉터의 비밀 1254회 재방송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사회 전반의 다양한 문제점들을 들여다보는 SBS의 대표적인 시사고발 프로그램입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SBS 본방이나 온에어 이용해 무료방송tv 다시보기로 시청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SBS 1992.03.31. ~ (토) 오후 11:10

 출연진 - 김상중   

회차정보 -  어느 캐스팅디렉터의 비밀 1254회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안내   SBS는 민영방송으로 드라마, 예능, 스포츠등 각종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적인 지상파 방송사입니다.   온에어 무료 시청 서비스까지 하

www.yeonnjuhyun.com

 
  SBS 그것이알고싶다 1254회에서는 캐스팅 디렉터 A씨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배우 박은석, 김호영 등이 출연해 제작진과 인터뷰를 진행하는데요. 이들 모두 A씨와 갈등을 겪은 인물들입니다. 박은석은 '그알' 출연 등에 대해 주변에서 말리지 않았냐는 질문에 "다 말린다. 하지 말라고"라고 답했습니다. 또한 김호영은 "(출연을) 많이 망설이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알'에서는 배우들 단체 채팅방에서 시작된 캐스팅 디렉터 A씨에 대한 소문에 주목했는데요. 제보자들은 "목동 SBS 방송국 카페에서 만났다", "대본을 들고 다니면서 주더라", "오디션을 보게 해주겠다고", "회사도 없고, 이름도 바꿔 넣어다"라며 A씨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한 제보자는 "그 (채팅방) 안에서 대화를 나눴던 사람들한테 연락해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는데요.  이후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은 직접 A씨를 찾아가기도 한다. A씨는 제작진의 등장에 "모르는 일이다", "아니라고 말씀 드렸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배우들과 캐스팅디렉터 조씨 사이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그것이 알고 싶다 본방을 시청 못하신 분들은 SBS 온에어를 통해  실기간TV다시보기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이알고싶다 1254회 어느 캐스팅디렉터의 비밀 재방송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