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병규 ㅎㅍ 의혹 제기 네이트팜 카톡 전문 영상 소속사 입장

경이로운 소문 배우 조병규 ㅎㅍ의혹 제기 소속사 입장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병규와 뉴질랜드에서 같은 학교를 다녔다는 A씨가 글을 올려 2011년 중3 시절 조병규에게 ㅎㅍ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앞서 '스카이캐슬' 방영 당시 불거졌던 ㅎㅍ 주장에 이어 두 번째 의혹입니다.

 


16일 한 글쓴이는 조병규와 뉴질랜드에서 같이 학교를 다녔다며 배지 등을 찍어 올리며 "요즘 네 얘기가 너무 많이 들리고 부모님도 '쟤 너 불러서 집단으로 욕했던 애 아니야? 자주 나온다'라고 말하는 등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 적었습니다. 그는 중학교 3학년인 16세 때 영어공부를 하러 뉴질랜드에 갔고, 학교 생활을 한 지 일주일 정도 흘렀을 무렵 조병규가 시비를 걸 듯 대화를 시도했으나 대꾸하지 않았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면서 이 일을 계기로 점심시간 내내 30여 명의 무리로부터 언어 ㅍㄹ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한편 조병규는 앞서 2018년 '스카이캐슬' 출연 당시에도 ㅎㅍ 의혹이 불거진 바 있었느네요. 당시 조병규 측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면 반박했지만 재차 의혹이 제기되자 강경 대응에 나섰습니다.

 피해자 네이트판 전문

네이트팜에 피해자가 올린 전문입니다. 

 

 소속사 강경 대응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매니지먼트 대표:나병준) 입니다. 

소속 배우 조병규를 향한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 공식입장 드립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게시된 조병규 배우를 향한 무분별한 악성 댓글과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고자 당사는 경찰 수사를 정식 의뢰하였으며 현재 본 건과 관련 조사에 착수했음을 알립니다. 

소속 배우에 대한 악성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시키는 범법 행위에 대해서는 더이상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향후 수사 결과에 따라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HB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소속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불법 행위(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 작성)에 대해서 보다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배우들의 권익이 보호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피해자 카톡 전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