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MBC 카이로스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줄거리

카이로스 재방송 다시보기 


  MBC에서 방송하는 월화드라마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 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서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MBC 본방이나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무료방송tv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 MBC 2020.10.26. ~ 방영중(월, 화) 오후 09:20

  출연진 - 남규리,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카이로스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신성록은 강한 야망을 바탕으로 유중건설의 최연소 이사직을 거머쥔 김서진 역을 맡았는데요. 일찍부터 성공을 손에 얻어 탄탄대로를 걷던 그의 인생에 모든 걸 잃게 되는 불행이 닥치고, 한 달 전에 살고 있는 한애리(이세영 분)와 기적처럼 소통을 시작하며 비극을 되돌리기 위해 사투를 벌입니다. 

 


이세영이 맡은 한애리는 어린 나이에 어머니 곽송자(황정민 분)의 수술비를 벌기 위해 일과 공부를 병행하며 고단하게 살아왔지만, 어머니의 실종으로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녀 앞에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이 등장, 두 사람은 각자의 비극을 되돌리기 위해 어떠한 도움을 주고받게 될지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극중 유중건설의 엘리트 과장 서도균 역을 맡은 안보현은 신성록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맨으로 변신, 예측 불가한 스토리에 불을 지피는데요. 또한 김서진의 아내이자 바이올리니스트인 강현채(남규리 분)는 딸 김다빈(심혜연 분)의 실종으로 꿈꿔왔던 완벽한 가정을 눈앞에서 잃은 뒤 드라마의 전개에 긴장감을 더한다고.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복잡하게 얽힌 이해관계 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  10시 33분. 운명을 바꿀 단 1분의 시간. 전화벨이 울리면 시간을 관통하는 1분의 공조가 시작된다! 유괴된 어린 딸을 되찾아야 하는 미래의 남자 서진과 잃어버린 엄마를 구해야하는 과거의 여자 애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카이로스 본방을 시청 못하신 분들은 무료방송TV다시보기 통해서 시청가능합니다

 

 

카이로스 다시보기